로고

(주)파웰코퍼레이션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게시판
  • 게시판

    게시판

    [주]파웰 코퍼레이션 뉴스 [2019유망중소기업대상] ㈜파웰 코퍼레이션, 불황에도 반도체·ICT 창조융합 기술로 희망의 미래 연다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관리자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503회   작성일Date 21-07-08 09:20

    본문

    [천지일보=유영선 기자] 중소기업이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‘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’이 7회째 진행됐다. 천지일보는 9일 서울 용산구 KDB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‘2019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’을 개최했다.

    중소기업이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‘유망중소기업 대상 시상식’에서 ㈜파웰코퍼레이션은 융복합솔루션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
    4년 연속 유망중소기업 대상에 선정된 ㈜파웰은 반도체 전문 회사다. ㈜파웰은 반도체 기판과 평판디스플레이의 고정장치인 정전척과 진공척을 비롯해 세라믹 소재 관련 제품을 생산·공급하고 있다.

    제품은 표준품의 양산, 재고 형식으로 라인에서 제조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각 제품별로 다른 특성을 가진 특주 형식으로 제조하고 있다. ㈜파웰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사물인터넷(IoT) 임베디드, 무선주파수망 통신, 드론 등의 무선충전 시스템, 3D 공간정보시스템을 포함한 ICBM사업 등의 사업도 펼쳐가는 유망 중소기업이다.

    연 매출이 잘 나갈 때는 250억원까지 달성할 정도로 반도체와 ICT의 기술을 갖췄다는 평가다. 하지만 올해는 계속된 반도체 시장의 장기 불황으로 ㈜파웰 역시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.

    강창수 대표는 “올해 반도체 시장의 불황으로 많이 어려웠다. 하지만 내년에 메모리가 풀린다고 해서 주문이 나오고 있다”며 “평택, 중국 시안 등의 프로젝트가 진행되면 훨씬 나아질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    저작권자 © 천지일보 -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QUICK
    MENU

    회사소개

    사업영역

    제품소개

    온라인문의

    공지사항

    질문과답변